미디어스포츠마케팅융합전공
-
시간적 여유가 많은 현대사회에서 개인의 취미생활을 추구하고자 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으며, 특히 스포츠분야는 많은 대중의 관심을 얻고 있다. 스포츠와 미디어 사이에 형성하고 있는 긍정적· 부정적인 관계를 파악하고, 스포츠가 미디어에 노출될 때 동반 상승효과를 분석해보며, 앞으로 성장하게 될 미래의 스포츠 시장규모에 대한 사회학적 접근을 시도한다.
-
- 주관학부(과, 전공) : 사회과학대학 미디어‧광고학부 미디어전공(02-910-4260)
- ※ 다전공 이수 시 36학점 이상, 그룹별로 최소 12학점 이상 이수해야 함.
- ※ 부전공 이수 시 18학점 이상, 그룹별로 최소 6학점 이상 이수해야 함.
- ※ 다전공 이수 시 최대 12학점 중복인정하며, 부전공 이수 시 최대 6학점 중복인정함.
- - 제1전공 또는 다전공으로 이수한 교과목에 한해 1회만 중복인정 받을 수 있음.
- ※ 부전공 이수 조건은 2024학년도 이전 신청자에게도 동일하게 적용함.